성공명언 - 보통사람과 부자의 20가지 생각 차이

 

성공명언 - 보통사람과 부자의 20가지 생각 차이

 

 

1. 보통 사람은 돈이 모든 근심의 원인이라고 생각하지만 부자들은 가난이 모든 악의 근원이라고 믿는다.
2. 보통 사람은 학벌이 좋아야 부자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부자들은 특정분야의 전문가가 되어야 돈을 벌 수 있다고 믿는다.
3. 보통 사람은 과거의 좋았던 날들을 회상하지만 부자들은 항상 밝은 미래에 대한 희망을 갖고 산다.
4. 보통 사람은 돈을 감정적으로 다루지만 부자들은 논리적으로 생각한다.
5. 보통 사람은 별로 기대하지 않고 살기 때문에 실망도 크지 않지만 부자들은 늘 높은 목표를 지향한다.

 

 


6. 보통 사람은 돈을 벌기 위해 무언가를 하려고 하지만 부자들은 부자가 되기 위해서는 '어떤 사람'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7. 보통 사람은 돈을 벌기 위해서는 돈이 있어야 한다고 믿지만 부자들은 다른 사람의 돈을 이용하여 돈을 번다.
8. 보통 사람은 금융시장이 논리와 체계적인 전략에 의해 움직인다고 믿지만 부자들은 시장이 욕심과 공포에 의해 움직이고 그때가 기회라고 믿는다.
9. 보통 사람은 버는 것 이상으로 쓰고 살고 부자들은 버는 것보다 적게 쓰고 산다.
10. 보통 사람은 돈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고 살지만 부자들은 돈에서 마음의 평화를 얻는다.

 

 


11. 보통 사람은 교육받는 것보다는 노는 걸 좋아하지만, 부자들은 즐기기 보다는 연구하고 생각한다.
12. 보통 사람은 부자들을 속물들이라고 멀리하려 하지만, 부자들은 자기들끼리 어울리며 살아간다.
13. 보통 사람은 자식들에게 어떻게 살아남을 것인가를 가르치지만 부자들은부자 되는 법을 가르친다.
14. 보통 사람은 단지 지킬 것만을 고민하지만 부자들은 언제 위험을 감수할 것인가를 고민한다.
15. 보통 사람은 안락함 만을 추구하지만 부자들은 불확실한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연구하는 것에서 평안을 얻는다.

 

 

16. 보통 사람은 돈과 건강을 별개의 것으로 생각하지만 부자들은 돈 없는 건강은 없다고 생각하고, 돈이 생명을 구할 수 있다고 믿는다.
17. 보통 사람은 행복한 가정을 이루는 것과 돈을 벌어 부자가 되는 것이 별개의 문제라고 생각하지만 부자들은 둘을 동시에 이룰 수 있다고 생각한다.
18. 보통 사람은 로또 한방으로 인생 역전할 수 있다고 믿지만 부자들은 행동만이 인생을 바꿀 수 있다고 믿는다.
19. 보통 사람은 이기심이 악덕이라고 믿지만, 부자들은 가진 것 없이 남을 도울 수는 없다고 믿는다.
20. 보통 사람은 자기들이 좋아하지 않는 일을 하는 반면 부자들은 자신의 일에 열정을 다한다.

심심할 땐, 차원이 다른 개그
http://me2.do/GDdpDf67

 

생활충전,  그분의 탐구생활
http://me2.do/5hVX0nYB